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일산 라페스타] 오락 즉석떡볶이 배달의민족으로 집에서 간단히♥ 본문

먹는_이야기

[일산 라페스타] 오락 즉석떡볶이 배달의민족으로 집에서 간단히♥

별빛걷기 2019. 8. 28. 23:05

뭔가 유독 밥을 해먹기 귀찮을 때가 있어요..

그렇다고 치킨이나 피자를 시키기에는 조금 질릴 때 쯔으으음...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시켜봤습니다 ㅋㅋ

엽떡이나 신전도 좋긴하지만..

즉석떡볶이 특유의 맛을 살리진 못하더라구요.

그래서 일산에서 나름대로 유명하다고 알려진 오락 떡볶이를 주문해봤습니다 ㅎ_ㅎ

 

가격은 15000원대였던듯.

세트로 주문해서 즉석떡볶이+튀김+볶음밥이 같이 왔습니다 ㅎㅎ

설명도 간단하더라구요!

그냥 물 맞춰서 넣고 끓이면 끝.

오래 끓이지 않아도 금방 익어서 성격 급한 제게도

넘나 알맞았던 레시피 ㅋㅋ

요래 한 팩에 담아서 오는데

라면사리는 따로 옵니당.

요걸 냄비에 다 부어주고, 이 통에다가 물을 반 채워서

부어주고 끓이면 되여 ㅋㅋ

2인분인가 그런데 양이 생각보다 많음!!

떡에다가 계란, 야채, 어묵까지.

없는 거 없이 골고루 잘 챙겨주셨습니다 히히.

제가 떡순이라서..떡을 정말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떡볶이는 정말 최고에요 ㅠ

집에 있던 치즈까지 넣어주고 끓여줍니다.

오락떡볶이뿐만 아니라 일산에 즉석떡볶이가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정말 하나같이 너무 맛있음..

배고파서 급한 마음에 찍다보니 김때문에 실패

다시 찍음.

짠.ㅋㅋㅋㅋ

여기에 보이진 않지만 튀김도 넣었고 라면도 다 넣은 상태입니다.

물은 넉넉히 넣어줘야 안 짤 것 같더라구요!

그외에는.. 주의할 건 없고.

배가 불러서 볶음밥을 못 해먹은게 아쉬울뿐..

 

잘 챙겨주시고 배달도 빠르고..

맛도 있고 가격도 저렴한데 자극적이지 않고.

요번 돌아오는 일욜에 한번 더 시켜먹을까 생각중입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