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희망은 곧 행복입니다.
- ♡ 별들의 이야기 ♡
- ♥동그리맘네♥
- good day, 굿 데이
- Mother in us
- The-joayo
- 별별소식통_Free World
- 꽃사랑
- 나요링이야♡
- 내맘에 퍼트리다,퍼지다
- 냠냠's blog
- 너와나의이야기
- 드리밍
- 바람의 도시
- 별과고양이
- 별다섯
- 빛나는 처음사랑☆
- 손에 손잡고~ 행복만들기^^
- 어머니의별
- 오늘도 힘내자.
- 웃음꽃 피우는 곳
- 이웃집늘보
- 재미있게 살기!!!!
- 토치네집
- 행복이 가득한 시간들~~
- 행복한 기억의 조각들
- so근so근
- 나비야 나비야 ♬
- 명탐정쭈
- 보리네
- 쁘니쟁이
- 사랑님
- 승똥이 블로그
- 아리월드 블로그
- 일상 행복 감동
- 초롱초롱 토끼의 집
- 푸른별님의 푸른세상
- 코스모스
- 하늘향해 날아가는
- 행복한 꽁냥이
- 카라와 카네이션
- Linda^_^
- 엘라
- 사랑가득한
- 언제나매우맑음
- veha16
- 은하수놀이터
- 둘세
- 작은별이야기
- 재미있게살기
목록2019/10 (4)
우주를 걸어서

안녕하세요!! 제가 다니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지난 20일, 일요일. 초막절 대회끝날을 마지막으로 2019년도 3차 7개 절기를 모두 지키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초막절은 늦은 비 성령을 약속 받는 축복된 날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초막절을 통해 성령을 허락받게 되었는데요 ㅎㅎ 이 소식이 여러 언론에 소개가 되었답니다. 그중 문화일보에 소개된 내용을 확인해볼까요?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91021MW163924476271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20일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를 거행했다. 분당의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을 비롯해 전 세계 175개국 7500여 교회에서 일시에 기념예배가 열렸다. 성경에 기록된 ..

업무차 들렸던 일산 정발산역 인근.. 점심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점심시간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조금은 한가해보이는(?) 더큰도시락으로 갔습니다 ㅋㅋ 한솥이 있는 줄 알았더니 없더라구여.. 그래도 저렴하게 잘 먹어서 근처에 들릴 일 있으신 분들은 들려도 좋으실듯! 더큰도시락_삼식도시락 제 기억으론... 5200원인가..그랬던듯. 5000원인가.. ㅎㅎ 그래도 구성이 알차서 좋았는데여! 깔끔하게 반찬과 밥이 담긴 모습! 특히 계란 후라이까지 올라가 있는건 몰랐는데 주시더라구여 ㅋㅋㅋ 감사쓰. 샐러드, 김치, 치킨, 돈까스, 아래에 스파게티 면들, 후라이.. 근데 밥이 너무 많아서 아쉽..ㅠㅠ 물론 양이 많이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야 괜찮은데 반찬보다 밥이 많으면 개인적으로 많이 남아서 아쉬워여. 그래도 싸..

안녕하세요!! 최근 들어서 영어 공부를 시작하려고 마음을 굳게 먹었습니다!!ㅋㅋ 사실 저는 굳이 따지자면 일본어를 해왔기 때문에 일어가 더 쉽지만... 영알못에서 벗어나기 위해 열심히 영어 회화부터 공부하려고 합니다 ㅠ.ㅠ 그래서! 블로그에 하나씩 남기면서 공부도 하고 유용한 회화 표현들을 공유해볼까해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하나씩 공부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같이 화이팅입니닷!!! *지극히 초보적인 글쓴이라 잘못된 표현이 있을시 댓글로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당 ◈ 감사의 표현 _ Thank you for ~ 감사의 표현이라면 땡큐 밖에 몰랐던 지난 날의 나..^^ 무작정 감사가 아니라 무엇에 대한 감사의 표현인지도 알 수 있었습니다. Thank you for - [ 땡큐 뽈 (______) ] = ..

안녕하세요!! 최근에 가족들하고 같이 외식을 했었는데 갈비를 좋아하는 우리 가족들...ㅋㅋ 가까운 일산 지역에 먹을만한 곳이 없을까 찾다가 쌈도 먹을 수 있고 갈비도 먹을 수 있는 일산 갈비집 중에 "쌈좋고" 라는 곳을 다녀왔슴다. 사실 일월산이라는 곳하고 고민을 많이 했는데 쌈이 왜이렇게 먹고 싶었던지..ㅋㅋㅋ 건강하게 쌈도 챙겨먹자는 의미로 쌈좋고 GOGO!! 위치는 첨부해두겠습니다! 약간..뭐라 그러지? 단독주택가에 있는 곳인데 한적한 곳에 있어서 동네가 조용해요..ㅋㅋ 쌈좋고 - 왕갈비 세트 (1인분당 16000원)_식사별도 이곳은 반찬이 정말 좋았어여. 가짓수가 많았거든요 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야채들도 가득했고 뭔가 엄마가 차려준 반찬들 느낌이 강했슴다. 특히나 가장 취향을 저격했던건 흑임자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