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일산 정발산역 인근 더큰도시락 삼식도시락 냠냠쓰 본문

먹는_이야기

일산 정발산역 인근 더큰도시락 삼식도시락 냠냠쓰

별빛걷기 2019. 10. 21. 21:38

업무차 들렸던 일산 정발산역 인근..

점심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점심시간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조금은 한가해보이는(?) 더큰도시락으로 갔습니다 ㅋㅋ

 

한솥이 있는 줄 알았더니 없더라구여..

그래도 저렴하게 잘 먹어서

근처에 들릴 일 있으신 분들은 들려도 좋으실듯!

 

더큰도시락_삼식도시락

제 기억으론... 5200원인가..그랬던듯.

5000원인가.. ㅎㅎ 그래도 구성이 알차서 좋았는데여!

깔끔하게 반찬과 밥이 담긴 모습!

특히 계란 후라이까지 올라가 있는건 몰랐는데

주시더라구여 ㅋㅋㅋ 감사쓰.

샐러드, 김치, 치킨, 돈까스, 아래에 스파게티 면들, 후라이..

근데 밥이 너무 많아서 아쉽..ㅠㅠ

물론 양이 많이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야 괜찮은데

반찬보다 밥이 많으면 개인적으로 많이 남아서 아쉬워여.

그래도 싸구려 맛이 나지 않고

편의점 도시락보다는 백배 천배 더 나음!!!

음식도 맛있었구 ㅎㅎ

 대신 김치랑 샐러드 양이 넘 아쉬운..ㅠ.ㅠ

맛은 있는데 반찬 양이 조금만 더 많았으면

더 맛있게 잘 먹겠다 싶은 양이에여..ㅋㅋㅋ

 

한솥이랑은 또다른 매력이 있는 더큰도시락.

우리 동네에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ㅎ_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