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풀무원 생가득 국물떡볶이 컵이니까 애정한다 본문

먹는_이야기

풀무원 생가득 국물떡볶이 컵이니까 애정한다

별빛걷기 2018. 1. 5. 22:38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이 저어어어엉말 많지만

그중에서도 떡볶이를 완죤 좋아해요♡3♡


특히 국물 떡볶이 숟가락으로 떠먹으면 진짜...

어휴..ㅋㅋㅋㅋ 진짜 최고죠.


그래서 밥맛 없을때 자주 먹고 싶어지는데

최근에 눈에 들어온게 풀무원 생가득 국물떡볶이였숨다



생가득 국물떡볶이(with. 4단점보 샌드위치)



- 너는 왜 있는 거니??

- 떡볶이만으로는 내 배가 차지 않으니까...



가격은 아마 2천원대로 기억합니당.

떡볶이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무척이나 행복한 시간^ㅇ^

바로바로 


조리하기..



요약.

떡과 소스를 컵에 넣고

뜨거운 물을 선에 맞춰 붓고

전자렌지에 2분 30초~3분정도 돌리기



근데 저는 뜬금없지만 요런 즉석? 마트에서 파는 떡을 별로 좋아하진 않아요ㅋㅋ

맛있긴한데 소스에 푹 담겨진..밀떡을 선호하는 편..



어쨌든 하라는 대로 조리 들어갑니당.

떡을 컵에 떡르르르..



떡인척 하고 자연스럽게 따라간 요녀석은 제거해줍니다.



새하얀 것이 정말 맛나보이는군여



여기서 멈추지말고 소스를 부어주라고 했으니

소스도 같이 넣어줍니당.

지금은 다 먹고나서 포스팅하는 거라서 맛 평가 할 수 있는데

소스는 정말 맛남.



떡과 소스를 넣을 준비를 하는동안 시간을 아끼기 위해

미리 끓여두었던 뜨거운 물을 맞춰서 붓고

전자렌지에 2분 돌려줍니다.

넉넉하게 30초 더하라고 해서 30초 플러스해서 돌려주면..



완.성!!!


생각보다 떡볶이 같은 비쥬얼에 역시 제 선택이 틀리지 않았음을 ^^ㅋ

꽤나 유명한 것 같은데 구매 당시에는 몰랐어서

그냥 구매했는데 맛은 정말 맛있습니당.



대신에 길거리에서 파는 떡볶이처럼 소스가 떡에 스며들진 않아서

따로 노는 맛이긴 한데

그건 당연하니까..ㅋㅋ 소스맛도 달달하고 맵지도 않고.


편의점에서 구입한건데 라면에 들어가는 모짜렐라 치즈를 구입하려다가

망설여서 구입 안한게 후회가 되네여.


추가로 여기에 즉석 만두치즈, 소세지 같은 걸 넣어서 드시면

더 꿀맛일듯.


쓰면서도 먹고 싶어지는데..

다음에는 생가득 국물떡복이에 저만의 레시피를 만들어서 올게요.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