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풀무원 낫또 상세한 후기 및 평가하기 본문

먹는_이야기

풀무원 낫또 상세한 후기 및 평가하기

별빛걷기 2017. 12. 19. 22:11

안녕하세여!!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여 ㅠㅠㅠ 주위는 벌써 감기 바이러스가..ㅋㅋㅋㅋ

모두 감기걸리지 않게 조심하시길 바랄게요 ㅠㅠ


오늘은 낫또를 소개시켜드릴게여 :)

첨에는 낫또를 무슨 맛에 먹냐고 쳐다도 안봤는데


어느새 낫또 홀.릭★...


그런데 아쉽게도 한국에는 비싼 낫또밖에 없네요 ㅎㅎ

2개있는 게 2400원, 2900원..ㅠㅠ

일본은 3팩에 천원인데 아쉽네욤..

그래도 있는거라도 먹어야지 싶은 마음에 구입!




풀무원에서 나온 실의 힘 나또.

낫또가 다이어트 식품이라는데 솔직히 그런거 상관없이

장이 건강해지는 느낌이라서 자주 먹어도 좋아여!

저는 요즘 1일1낫또중ㅋㅋㅋㅋ



첨에는 요렇게 밀봉되어있어서 냄새 걱정은 ㄴㄴ!!

그래두 요 냄새 싫어하시는 분들 많은데 저는 이제 아무렇지 않아여 ㅋㅋㅋㅋ

청국장인데 진한 청국장냄새라고 생각하심될듯!




요 두개는 꼭 넣어야 되는 소스!!

간장은 짠 거 싫어하시면 반만 넣으세여.



요렇게!!

이게 끝은 아닙니당.

낫또 맛있게 먹는 꿀팁 알려드림.


바로바로



마.요.네.즈


낫또+마요네즈=????


이런 반응일 수 있지만 진짜..고소하면서 느끼하지 않고

냄새도 잡아주고 맛나여 ㅋㅋㅋㅋ

일본인 친구가 알려줌 ㅠㅠㅋㅋㅋ



그리고 요래요래 젓가락으로 시원하게 섞어주세여!!



요런 상태가 되면 밥이랑 같이 드시면 됩니다 :D

낫또는 정말... 최고에요.


요거 먹고 나면 변비 걱정도 없구

몸도 건강해지는 느낌?

반찬은 김치만 있으면 밥도둑 ㅠㅠ


여러분도 첨엔 힘드시겠지만(?)

드시다보면 낫또의 매력에 빠지실 거에여..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