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두끼 떡볶이 가격 무한리필 떡볶이 애정함 ㅠ 본문

먹는_이야기

두끼 떡볶이 가격 무한리필 떡볶이 애정함 ㅠ

별빛걷기 2018. 1. 12. 21:44

날씨 실화인가여..

귀 떨어져 나가는 줄 알았어요 ㅠㅠ 흑흑..

그래서 그런지 추운 날씨 때문에 국물 떡볶이가 그렇게 먹고 싶은거에여..

그냥 길거리 떡볶이가 아니라 끓여먹는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찾아본 무한리필 떡볶이집!!

그중

★두끼 떡볶이★ 라는 곳이 있더라구여 ㅋㅋㅋ

무한리필이구..다른 사이드 메뉴(?) 같은 것도 

음료수도 다 무한리필이에여!!!



가격은 성인 기준 7900원

학생은 천원 저렴했어요!

떡도 종류가 다양했는데 찍지 못한게 아쉬움 ㅠㅠ

긴~ 밀떡부터 쌀떡, 모양떡 등등.

조랭이떡도 있구여 ㅋㅋ



육수는 테이블마다 주고

양념장은 알아서 해주면 되요!

매운맛부터, 보통맛, 카레맛, 궁중떡볶이맛 등등 소스는 각자 취향!!



재료들은 소세지나 납작당면, 어묵, 파, 야채, 어묵탕 등등

사리들도 많아서 정말 좋아여!

라면이나 당면도 취향대로~!



두끼 떡볶이는 가격에 비해서

정말 먹을만하고 친구들하고 다 같이 가도

양 걱정 없이 먹을만큼 다 먹을 수 있어서 좋네여 ㅋㅋㅋ



열심히 만든 떡볶이 ㅎㅎ

저는 갠적으로 요 길다란 밀떡이 좋더라구요.

쫀득하고 씹는 맛까지 있어서 ㅇ0ㅇb


체인점이라서 동네에 찾아보시면

있으실 것 같아여!ㅋㅋ

어딜가도 같은 가격으로 드실 수 있으니

한번 꼭 드셔보세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