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집에서도 딸바(딸기바나나)주스 만들어먹기♡3♡ 본문

먹는_이야기

집에서도 딸바(딸기바나나)주스 만들어먹기♡3♡

별빛걷기 2018. 3. 1. 21:42

집에서도 딸바(딸기바나나)주스 만들어먹기♡3♡!!!



오늘은 삼일절... 우리나라가 기념할만한 정말 중요한 날인데요!

저한테도 오랜만에..

정말 오랜만에 충분히 잠도 자고 쉴 수도 있던 3월 1일이었네여 ㅋㅋㅋㅋ


사실 어제 퇴근하면서 비도 피할겸 마트를 갔었는데

딸기를 1+1 하고 있더라구요~!

집에 있던 바나나가 생각이 나서 두 팩 챙기고 ㅋㅋ


집에서도 간단히 해먹는 딸바를 만들어봤숨다 >ㅇ<



* 사용한 재료들


딸기 약 7개 사용

바나나 한개

얼음 3개

꿀 한숟갈


얼음은 안넣어도 되긴하는데...

시원하게 먹고 싶어서요 ㅎㅎ





근데 아쉽게도 딸기가 그렇게 달진 않아서

꿀을 생각보다 조금 더 많이 넣었던 것 같네요 ㅎ_ㅎ





일단 잘 갈릴 수 있게 얼음을 바닥에 넣었어요.

가정용 믹서기라서..그것도 좀 작은거라

날이 상하지 않게 조심조심 사용중인데

불안하긴 하네요 ㅠㅠ




그리고 딸기를 반으로 잘라서 넣어줍니당 !

생각보다 많이 넣었네..라고 생각했지만

막상 만들고 보면...

많을수록 좋았습니다.ㅋㅋㅋ




옆에서 보면 요런 모습 ㅋㅋ

위에는 바나나를 넣어야 되기 때문에

공간을 남겨두었구여.





바나나까지 넣으면 이렇게 예쁜 모습이 된답니다 ㅋㅋ

카페에서 딸바 많이 먹었는데...

이렇게 많은 귀찮음이 있군여..ㅋㅋ

생과일쓰는 곳은 그럴텐데

요즘은 만들어져서 믹서기에 넣기만 하면

되는 곳도 많으니...허허.




처음 모습은 좀..그런 모습인데

좀더 섞이면 이렇게 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딸바의 모습으루요!ㅋㅋㅋㅋ

얼음을 넣으니까 더 시원하고 물처럼 농도도 맞춰줘서

좋은 것 같아요 >_<




아쉬웠던 건 양이네요 ㅠㅠ

종이컵 두컵 분량...

그리고 바나나를 조금 더 넣어야 달달하면서도

좀더 농도가 잘 맞을 것 같더라구요..


집에서 딸기바나나 만들기..쉬우면서도 어렵고 귀찮다는..ㅋㅋㅋㅋ


담엔 제대로 한번 더 만들어볼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