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천하장사 더블링 콰트로 치즈 먹은 후기 ♥ 본문

먹는_이야기

천하장사 더블링 콰트로 치즈 먹은 후기 ♥

별빛걷기 2018. 3. 17. 22:37

매일 아침...바쁘게 일어나는 것만으로도 힘들어서

아침을 거~의 안먹습니다..ㅋㅋㅋ

예전 회사는 출근 시간대가 늦어서 먹고 다녔는데

이직한 곳은 너무 일러서..흑흑..


그래서 회사에 도착 후 편의점에 들러서 간식? 같은 걸 사가는 편인데

이번에는 좀 신기한 걸 발견해서요..ㅋㅋㅋ




바로 요것입니다!

아니..천하장사 소세지에 치즈를 넣을 생각을 하다니..ㅋㅋㅋㅋ

콰트로는 버거킹에만 있는 줄 알았습니당ㅋㅋㅋ



요약을 하자면 겉은 소세지고 속에는 치즈가 들어가 있는 모습인데요..

그래서인지 포장법도 겉포장, 속포장이 있었어요.

매우 고오급진 느낌ㅋㅋ



포장지를 제거하면 일반 천하장사 소세지가

나오지만!!!

먹어보면 다르답니다!



오우.

한입 먹고 정말 충격ㅋㅋ

문화충격..


맛은 있었는데 그냥 신기했어요

이런게 있구나 싶어서 ㅋㅋㅋ

걍 소세지 안에 치즈 넣은 맛 그이상도 그이하도 아닌..?

살짝 느끼하긴 한데 한개 먹는게 가장 좋은듯요^^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