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즉석 피자 요리하기 (씨제이 피자와 함께) 본문

먹는_이야기

즉석 피자 요리하기 (씨제이 피자와 함께)

별빛걷기 2018. 4. 3. 22:21

피자를 시켜먹은지는 정말 오래된 것 같은데..ㅋㅋ

즉석 피자는 자주 먹게 되는 것 같네요 ㅎ_ㅎ


저번에는 오뚜기 피자를 소개해드렸는데

이번에는 비슷하지만 다른 회사 제품으로 소개드립니당



씨제이 고메 콤비네이션 피자!

오뚜기랑 그렇게 큰 차이는 없어보이는데

궁금궁금 *_*ㅋ



전자렌지에 6분정도 돌리라고 했는데..

전기요금 괜찮은 부분?..ㅋㅋ

보관은 냉동으로 해주시구여

칼로리는 천..천........ㅊ...


넘어갑니다^^



해동 전으로 들고 다니면

호신용 얼음 방망이로 사용가능한 부분



뒤에는 친절하게 어떻게 먹는지 알려주는데

요약하자면

렌지에 비닐 뜯고 그릇에 담아서

6분정도 돌려주라는 말이고

후라이팬에도 가능하다는 뜻!



하지만 저는 6분으로 돌렸죠.

원래는 6분 30초인데

성격이 얼마나 급한지 30초 없앰;;



짠 완성샷.

세상에 비쥬얼이 너무도 환상적;

요즘은 사먹는 피자에 익숙해졌는데

가격대비 퀄리티 나쁘지 않아여..

가격이 아마 4천원대인걸로 기억하는디..



칼보다도 가위로 자르는게 더 편하구

대신 뜨거우니까 조심!

맛도 피자맛ㅋㅋ 당연하지만..


비싼 피자가 부담이면

이런 즉석 피자도 최곱니다 ^ㅇ^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