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부산에서 유명해진 낙곱새 포장, 조리까지 뚝딱'3' 본문

먹는_이야기

부산에서 유명해진 낙곱새 포장, 조리까지 뚝딱'3'

별빛걷기 2018. 3. 22. 22:43

낙곱새..라고 아시나여?

낙지, 곱창, 새우를 한꺼번에 먹는 볶음인데요.


저는 이걸 TV..에서 본 것 같은 기억은 있어여.

어디였는지는 모르겠는데 맛있다는 기억만 있어서..ㅋㅋㅋㅋ


그러다가 동네에 부산에서 그렇게 유명하다는 낙곱새가

생겼다는 걸 알고는 후다닥 포장해와서 조리까지 해봤어여 ㅋㅋ

부산까지는 너무 멀고.... 갈일도 없을테니..ㅠㅠ



1인분에 만원!

포장시에는 2인분부터 가능하다고 해요.

저는 그래서 2인분만 포장해왔어요 ㅋㅋㅋ

이렇게 낙곱새(낙지,곱창,새우)와 양념을 따로 포장해준답니다.

포장비용은 별도로 없음!



안을 보면 당면, 새우, 낙지, 파 등등이 있음요 ㅎㅎ

곱창은 어딨지



생각보다 양은 그렇게 많지 않아요...실망 ㅠ

그래도 낙지가 많으니 기분이 좋아서

후다닥 조리하러 갔는데



사실 파가 절반이었다고 한다



그중에 깨알같이 곱창도 있음

이건 낙곱새가 아니라

파!



어쨌든 열심히 볶아줍니당

별다른 레시피나 조리 방법은 몰라요 ㅋㅋㅋ

안알려주심...

그래서 일단 볶다가..



양념을 넣고 넉넉하게 약 10분정도는 볶은 것 같네요..

그런데 충격적인 파의 분량으로

완성샷 찍는 걸 잊어버림;;


결론은

낙곱새가..원래 파가 이렇게 많나요 ㅋㅋㅋ

맛은 있는데 개인적으로 낙지랑 곱창, 새우가 너~~~~무 없었어요.;;

특히 곱창은 ㅋㅋㅋㅋㅋ 뭐..ㅋㅋㅋㅋ

낙지 6 : 곱창 0.5 : 새우 3.5 비율;


담에 사먹으려면 고민을 해야하는 정도?ㅋㅋㅋ

맛은 있어서 그래서 더 아쉬웠던 낙곱새입니다 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