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도미노홈페이지에서 반반피자 시켜먹자! 본문

먹는_이야기

도미노홈페이지에서 반반피자 시켜먹자!

별빛걷기 2018. 8. 31. 22:21

피자가 너어어어무 먹고 싶었던 오늘 저녁.


결국.... 월급날을 한참 앞두고 저질러버렸습니다아...


피자헛하고 도미노피자 중에서 고민하다가


그냥 동네에 있는 도미노 피자 선택!!


특히 내가 맘대루 반반치킨처럼 반반피자를 할 수가 있다고 해서


부랴부랴 홈페이지 가입하고 난리를..ㅋㅋㅋ


일단 도미노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뜹니다!






요렇게!

로그인을 한 후

내맘대로 피자에 들어갑니다!




그럼 피자를 선택하는 창이 뜨는데요!




먼저 반반 선택할 피자를 두 개 선택합니다.

그리고 도우를 선택할 수 있고

마지막으로 사이즈와 수량, 토핑추가까지 하면

총 합계가 뜨면 끝!

장바구니에 넣고 주문하면 됩니다 :)





저는 이렇게 주문했어요 ㅋㅋㅋ

무언가 많아보이는 건 기분탓..ㅎㅎ

그리고 회원가입하니까 쿠폰을 많이 주더라구요.

덕분에 20% 할인까지 이득!




20분정도 후에 도착!

생각보다 사이즈가 괜찮았어요!

L사이즈였는뎅..ㅎㅎ



반반 시킨 피자.


보시면 반반씩 있는 게 보이시죠??




요건 슈퍼슈프림 피자입니당 ㅎㅎ

고기랑 파인애플, 햄이 가득한 피자.

개인적으로 담백하고 느끼하지 않았어요~





요건 콰트로 치즈퐁듀 피자!

치즈가 많아서 느끼한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좀..그럴수도..ㅎㅎ

도우는 두툼하고 빵쪽은 크러스트라서 갈릭소스랑 같이..!!





그래서 갈릭 디핑 소스를 따로 시켰어요 ㅋㅋ

역시..찍어먹는게 최고죠.

살은.......

생각하지 맙시다....





토핑이 가득...

동네 일반 피자집도 좋지만 역시 이렇게 값을 주고(?) 시키는 곳은

두툼하니 먹을만해요 정말..





간만에 피자다운 피자를 먹었네요 ㅠㅠ


먹었는데도 또 먹고 싶어지는 이 기분...★


이제 피자도 내맘대로 반반씩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네여 ㅎ_ㅎ


홈페이지에서 주문하면 배달 현황도 보여주고 남은 시간도 알려주더라구요.


전화보다는 앞으로 홈페이지 자주 애용해야 할듯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