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코스트코 연어초밥 이마트랑 비교했을땐.. 본문

먹는_이야기

코스트코 연어초밥 이마트랑 비교했을땐..

별빛걷기 2018. 9. 14. 22:06

드디어 저희 집에도 코스트코 카드가 생겼답니다!!


엄마가 회원이지만 ..ㅋㅋㅋ 덕분에 평소에 먹고 싶던 음식들을 하나둘씩 먹어볼 기회가 생겼어욤 ㅎㅎ


그중에서도 제가 젤 애정하는 연어초밥을 사왔었는데 이제야 포스팅을...ㅋㅋㅋㅋ


좀 시간이 지났긴했지만!


 이마트에서 먹은 기억을 되살려 이마트 연어초밥이랑 코스트코 연어초밥의 장단점을


짚어볼까 해요!






코스트코 연어초밥 가격은 14990원.


이마트는 평균적으로 12000~8000원대인데 세일할때 자주 가서 거의 7천원대에 먹긴 해요 ㅋㅋ


그리고 제가 놀랐던 건 이마트 연어초밥은 초밥하고 간장이 끝인데


코스트코는 양파랑 소스, 케이퍼가 들어있답니다..!!






좀 몰려있는 것 같지만 사실 연어 크기가 이마트보다 2배정도인듯..ㄷㄷ


이마트는 뭔가 밥에 딱 맞는 사이즈라면 코스트코는 이불로 덮고 있는 느낌.ㅋㅋ





소이소스랑 별다른 소스가 같이 있는데





분명 양파와 케이퍼에 섞어 먹으라는 뜻일거라 생각되어...





섞었습니다 ^____^


간장도 생강이랑 섞었어요.


저는 이렇게 먹는 걸 좋아해서..ㅋㅋㅋ





색깔도 보면 선명한 주황빛이어서 보기에 좋아요!ㅋㅋ


처음에는 연어회만 사온 줄 알고 이게 뭐야? 라고 물었는데


아래 밥이 있다는 걸 깨닫고 감탄..ㅎㅎ





요렇게 말이죠 ㅋㅋ


연어가 커서 서로서로 붙어있는 느낌인데


확실히 계속 먹으면 느끼한 거 별로 안좋아하시면 물린다는 느낌은 드실 것 같네요..


저는 배불러서 다 먹지 못했지만 ㅠ_ㅠ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양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코스트코 연어회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역시 저는 초밥이 더 좋네요 :D




요렇게 먹는 게 젤 맛있었음요..ㅋㅋ



이마트도 물론 정말 정말 맛있고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코스트코는 연어맛을 풍성히 느낄 순 있는데 느끼해지기 쉬워서 양파랑 케이퍼랑 같이 먹는게 좋습니다!


저렴하게 맛있게 먹고 싶으면 이마트!


조금 더 주고 풍성히 먹고 싶으면 코스트코!!ㅋㅋ



저는 둘다 좋았는데 굳이 비교를 하자면 양파와 케이퍼가 함께 있는 코스트코가 더 좋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