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한국에서도 대만 홍루이젠 샌드위치 먹다 :D 본문

먹는_이야기

한국에서도 대만 홍루이젠 샌드위치 먹다 :D

별빛걷기 2018. 9. 4. 22:32

저도 언니를 통해서 알게 된 샌드위치인데요 ㅎㅎ


지인이랑 만나고 집에 사들고 왔었는데 홍루이젠 샌드위치라고 하면서 먹어보라고 하더라구여.


겉으로는 재료도 얼마 없고 해서 뭔가 싶어서 기대 안했는데..


그후로 중독되서 이번에 사왔습니다 ^^


동네에 하나 생겼더라구요..!!!! 






저는


햄치즈샌드위치 x 2

햄샌드위치 x 2 



이렇게 구입했는데 한개당 1700~1900원대여서 저렴한 편이에요!

그래서 살때 많이 사가는 편이랍니다 ㅋㅋ





배가 고파서 손이 흔들렸네여;;


크기는 일반 샌드위치 크기.


작지도 않고 안에 빵이 많아서 배가 안 차는 느낌은 아니에요!


포장도 종이 재질이라서 느낌도 좋고 뭔가 더 위생적인..ㅋㅋㅋ







각각 햄, 햄치즈 샌드위치 성분!


가급적 상온보관을 해주라고 하는데 저는 한번에 다 못 먹는고로 냉장보관 ㅠㅠ







안에는 이렇게 유의사항도 있습니다!


구입 후 냉장보관시 2일까지가 유통기한이 되는 거네요~


나중에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으라고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시원하게 먹는게 맛있어요 ㅋㅋ







짠!


요렇게 내부에는 예쁜 샌드위치가 나란히 나란히 ♪


저는 처음에 두개인줄 알았는데 저게 딱 하나입니다 ㅎㅎ


중간에 재료를 넣어서 둘로 나누지 못하게 되어있어요 ㅋㅋ








이게 바로 햄치즈샌드위치!


보시면 가운데 햄+치즈가 있고 겉에는 계란지단이 있어요ㅎㅎ

모양이 각지고 예뻐서 사진을 마구마구 남기고 싶은 비쥬얼 !


이래서 대만 여행 가실 때 엄청 드시고 오시나봐요 ㅋㅋ







한입 먹었을때 충격이란...!!


달달하면서도 마요네즈맛도 안나는데 마요네즈 소스라고 하고

버터소스도 있는데 느끼하지도 않고..

계란이랑 치즈랑 햄만 있는데도 전혀 부족한 맛이 아니라는..ㄷㄷ







요건 햄 샌드위치!


개인적으로 저는 햄치즈가 훠어어어어얼씬 더 맛있었어요.


햄 샌드위치는 뭔가 맛있!!!!!!....나? 로 끝나는 기분 ㅋㅋㅋ


치즈 하나로 이렇게 차이가 있다니..



워낙 유명한 샌드위치라고 해도 몰랐어서 기대를 첨엔 안했었는데


진짜 맛있어서 나중에 생각나면 그때마다 먹으려구요..^^



살은....쪄도 괜찮은 것 같아요.. 이렇게 맛있는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