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GS편의점 유부초밥 점심으로 냠냠 '3' 본문

먹는_이야기

GS편의점 유부초밥 점심으로 냠냠 '3'

별빛걷기 2018. 9. 28. 22:58

오늘은 회사에서 그냥 간단하게 점심을 먹고 싶어서


근처에 있는 GS편의점에 들렸답니다 ㅎ_ㅎ


샐러드도 조금 질리는 것 같구... 삼각김밥으로는 배가 안차는 것 같아서


유부초밥을 초이스~~!!



대신에 그냥 유부초밥이 아.니.라.는.점!





위에 뭔가가 올려져있지요??ㅋㅋㅋ


갯수는 네개지만 크기가 커서 먹는 맛이 있답니다 >_<


배도 적당히 차구요..


역시 제 넉넉한 배에는 꽉 차진 않나봅니다 ㅠ





위에 올려져있는 고명같은 건 한우 불고기..!!


그래서 그런가 비리지도 않고 잘 먹었어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편의점 음식은 데워먹지 않아서 불안하긴 했는데


3500원치고는 괜찮은 퀄리티의 초밥이었네여 ㅋㅋ





뚜껑을 열면 비닐이 또 덮여져 있는데


이 비닐 덕분에 고명이 움직이지 않구 잘 고정되어있는듯요 ㅎㅎ


요즘 편의점도 정말 일반 분식집 못지 않게 발전했다니까여..>_<




밥도 푸석(?)하지 않고


고명도 적당히 들어있어 초밥의 맛을 어지럽히지 않고!


양도 넉넉하고..


가격도 저렴하구 간편하게 먹을 수도 있구요 ㅎㅎ



대신에 젓가락은... 따로 없었던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챙겼는데


제가 못 찾는 건가요 ㅠㅠ






개당 두입이면 끝나지만


점심을 먹는데는 전혀 지장이 없었던 양..ㅋㅋㅋㅋ


GS편의점뿐만 아니라 다른 편의점들도 점점 더 먹는 것도 많아지구


일반 식당처럼 잘 되어있어서 넘 좋아요 ㅠㅠ


이젠 편의점은 불량식품 같다는 말도 옛날말이네여..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