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인가샌드위치 GS편의점 샌드위치로 먹어봤는데..글쎄 본문

먹는_이야기

인가샌드위치 GS편의점 샌드위치로 먹어봤는데..글쎄

별빛걷기 2018. 10. 11. 22:28

한참 인터넷을 뜨겁게(?) 했던 샌드위치가 바로 요 아이돌 인기가요 샌드위치라고 하는데요..



저는 그냥 GS편의점에 자주 눈에 보여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구입해봤습니당.



원래 유래(?)가 인기가요 음악방송사쪽에서 따로 아이돌에게만 판매하던 샌드위치가 있는데


그게 맛있다고 유명해져서 일반인들이 먹을 수 있게 비슷하게 만들어진게 바로 요 샌드위치랍니다.


세븐일레븐이나 CU에도 있다고 하는데 회사에서 가까운 GS껄 선택해봤어요.



가격은 2200원 구입처는 당연히 GS편의점이에여!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


일단 양이 많아보이기도 하고 겉으로 보면 딸기잼이 가장 눈에 보이네여 ㅋㅋ


그외에 계란 샌드위치 같은 것도 있구여!





뭔가 음악방송사에서 유명해져서 그런지


음악방송을 떠올리게 하는 그런 느낌.


오리지널과 가장 비슷하다고 하는 샌드위치가 바로 요 GS편의점꺼라던데.


과연?





첨엔 커서 어떻게 먹어야 하나 당황스러웠는데


다행히 반반으로 나눠서 먹는 거였어요..ㅋㅋ






계란이라기보단 감자 샐러드 + 딸기잼 + 양배추 샐러드


이렇게 세가지를 먹을 수 있는데..


흠.


맛있다고 해서 사봤는데 글쎄요.


저는 맛있다고는 못 느꼈네요.. 사람 입맛이 다르긴 하지만 ㅠ


딸기잼이랑 감자랑 양상추가 다 따로 노는 느낌.


입안에서 딸기잼이랑 짭짤한 양배추가 따로 노니까 입맛이 저절로 없어지는 맛 ㅋㅋㅋ...ㅋㅋ



물론 맛있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갠적으로...그닥 또 사고 싶진 않네여..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