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자연별곡 9월 메뉴들 평일 디너로 먹고 오기!! 본문

먹는_이야기

자연별곡 9월 메뉴들 평일 디너로 먹고 오기!!

별빛걷기 2019. 9. 7. 23:01

최근에 가족이 생일이라서 정말 간만에

가족들과 외식을 하게 됐습니다 ㅎㅎ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집근처에 있는 자연별곡!!

정말 정말 오랜만에 다녀온 자연별곡인데

얼마나 메뉴가 추가됐을지!! 기대하면서 갔습니다 ㅋㅋ

 

자연별곡 9월 메뉴들.. 간략히 소개해드릴게영 ㅋㅋ

소개라기보다는.. 먹은 거 위주로..ㅋㅋ

뭐가 굉장히 있어보이지유?

9월 테마는 고기인가봐여 ㅋㅋ

육회, 오징어불고기, 간장게장, 통새우 구이, 수제 떡갈비, 양념갈비..등등.

거의 고기네요 ㅋㅋ

 

평일 디너는 가격이 19900원..ㅎ

언제 이렇게 비쌌나..^^

 

저는 이날 따로 또 일정이 있어서 급하게 먹을 것만 퍼왔어여..ㅋ

 

짠.

일단 냉면이랑 갈비, 토마토, 옥수수, 김치전, 김치짜글이, 흰밥..

저는 무조건 쌀밥을 먹어야 밥을 먹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기 때문에^^ㅋ

첫 그릇을 이렇게 펐습니다..첫그릇이자 마지막 그릇ㅠ..

먼저 냉면.

냉면은 물냉, 비냉, 묵사발로 선택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물냉이 나았을수도 있는 게

면이 물에 담겨있다보니 비냉을 해버리니까 물맛밖에 안나더라구요^^..

싱겁고...ㅠㅠ 제가 생각한 비냉 맛은 아니었어여.

김치짜글이.

요건 조금 짭쪼름..!!

볶음김치를 김치찌개에 깊게 우려낸 맛..ㅋㅋㅋㅋ

흰밥이랑 무척 잘 어울렸답니다 ㅎ_ㅎ

근데 고개는 안들어있는듯..?

제가 펐던 게 하필 김치만 펐던 걸까요?^^...

그리고 조금은 질겼지만

맛은 있었던 가성비 양념갈비.

파채와 같이 먹으니까 순간 자연별곡에 왔는지

갈비집에 왔는지 헷갈릴뻔^^

전체적으로 쏘쏘했던 자연별곡 9월 메뉴.

아쉬웠던 건 좀더 다양한 메뉴를 못 먹어봤던것 ㅠㅠ

목살도 있었던 것 같고, 새우나 다른 메뉴들도 많이 있었는데..

9월내로 다시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