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한솥 새치고기고기 반찬까지 고기닷 본문

먹는_이야기

한솥 새치고기고기 반찬까지 고기닷

별빛걷기 2018. 1. 27. 21:48


어느날 점심을 집에서 먹게 되었눈데요..ㅋㅋ

집에 밥도 없고 해서

집에서 30분 거리에 있는 한솥에서

도시락을 오랜만에 사서 먹었숨다..




뭔가 고기가 엄청 먹고 싶어서

이름도 고기가 가득한

한솥 새치고기고기..

주문할때 조금 부끄러운 건 기분탓..ㅎㅎ

가격은 6천원인가 했엇어여.

한솥도 저렴한건 옛말인가..ㅠ.ㅠ



새치고기고기 구성은 요렇습니당

제가 좋아하는것만 가득하네요!ㅋㅋ

일반 불고기랑 제육고기,

새우튀김, 닭고기!



자칫 느끼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제육볶음이 매콤해서

적당하게 느끼함을 잡아주는듯..

새우튀김도 두개나 들어있네여 >_<



튀김 지겨우면 불고기로 갈아타면 됨 ㅋ



그리고 물리지 말라고

타르타르 소스까지 있으니

발란스가 좋네여!!


덕분에 느끼하지 않게 끝까지 잘 먹은 것 같아요..

밥양을 조금 줄이고 반찬을 더 넣어주었으면 하는 생각이

조금 들었지만..ㅋㅋ


오랜만에 고기고기한 점심을 기분좋게 마칠 수 있었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