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배달의민족으로 동네 보쌈 도시락 시켜먹기 '3' 본문

먹는_이야기

배달의민족으로 동네 보쌈 도시락 시켜먹기 '3'

별빛걷기 2018. 10. 18. 23:08

저녁을 뭘 먹을까 고민하던 어느날.


배달의민족으로 1인 도시락을 시켜먹었습니다 :)


마침 리뷰해주면 공짜로 주는 이벤트가 있던 보쌈집이 있어서


거기서 1인 도시락을 시켜먹었어요!!





보쌈 도시락을 가끔가다 먹긴 하는데


보쌈을 시켜먹기에는 부담되고.. 그럼에도 먹고 싶은 날 자주 먹게 되는 것 같아요..ㅋㅋ


저는 마늘 보쌈을 주문!!





요즘은 포장도 깔끔하게 되서 넘 좋아요.ㅋㅋ


배달의민족으로 결제도 미리하고 그냥 음식만 받아도 되니 편하고요..!!





가격 맞추려고 산 명이나물...제가 애정하는 반찬입니다..


역시 고기에는 명이나물..!!!!!





근데 저는 배달의민족으로 시켰는데


나무젓가락은 요기요.ㅋㅋㅋㅋㅋ


저도 사진보면서 지금 알았네여.ㅋㅋㅋ





기본적인 반찬은 보쌈이랑 백김치, 김치속, 마늘, 밥인데


처음에는 고기가 왜케 없어?! 이랬지만


겹겹이 있어서 흥분을 가라앉히고 조용히 먹었답니다.^_^...



반찬이 없거나 시켜먹고 싶을때!


부담없이 1인도시락으로 고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