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코스트코 특집 연어샐러드 완~전 초현실 후기 본문

먹는_이야기

코스트코 특집 연어샐러드 완~전 초현실 후기

별빛걷기 2018. 10. 25. 23:07

제가 개인적으로 회는 별로 안좋아하지만


특별하게 연어는 정말 제 입에 잘 맞아서 초밥이든 샐러드...


다 좋아합니다 :D


그래서 코스트코 연어가 유명하다길래 엄마한테 코스트코 가는 길에


꼭꼭 사다달라구 부탁해서 최근에 저녁으로 먹게 되었어요 >_<






연어회 & 샐러드 / 14800원대.


솔직히 가격대나 가성비 생각하면 코스트코만한 곳이 없어요..


연회원 시작하길 잘한듯 ㅠ_ㅠ 연어 자체는 노르웨이산!!


연어도 많이 들어있고 느끼하지말라고 샐러드까지 친절한 구성ㅋㅋ





한점 한점..두툼한 것이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부르...진 않겠지만


연어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어서 넘나 행복쓰 ㅠ_ㅠ


대신에 저기 들어있는 소스가 있는데 첨에는 김장에 쓰는 풀? 같은 느낌이라서


안먹고 냅뒀는데 먹다보니 너무 심심해서 그냥 속는 김에 찍어볼까 한 것이


대.성.공


겉으로는 별로지만 새콤한 소스 bb 꼭 찍어드세여 ㅋㅋㅋㅋ





일단 크기, 양부터 다른 연어샐러드 압.도


국내 마트들은 본받고 이만한 퀄리티를 꼭 만들어달라!!! ㅠ0ㅠㅋㅋㅋㅋ


신선하고 비리지도 않고..





저희는 6명정도 같이 먹었는데도


양이 부족하거나 하진 않았어요 ㅋㅋ 다른 것들도 많았어서..


대신에 아쉬운 건 연어만 먹으면 좀 느끼해서


차라리 연어초밥을 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양파나 다른 소스들하고 먹을 수 있으니까 질리지도 않고


많이 먹을 수 있으니까요!!





어쨌든 코스트코 연어회 샐러드는 후회하진 않아여 ㅋㅋㅋ


진짜 연어는 코스트코가 갑인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