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배달의민족으로 서비스까지 받은 일산 길보쌈 :3 본문

먹는_이야기

배달의민족으로 서비스까지 받은 일산 길보쌈 :3

별빛걷기 2018. 10. 28. 23:11

요즘 배달의 민족 어플 하나면 진짜..미리 결제도 되고


받기만 하면 되서 넘 좋네여 ㅋㅋㅋ


그리고 가게마다 이벤트를 하는 곳이 있는데 리뷰 남기면 서비스 음식을 줘서..


이번에도 보쌈을 먹고 싶어서 주먹밥을 공짜로 주는 일산 길보쌈에 주문을 하게 되었답니당 ㅎㅎ




근데 첨에 배달원분이 상자? 박스를 건네주길래 어 뭐지..했는데


그게 포장박스였어요 ㅋㅋㅋ 비닐은 받아봤어도 수납공간으로 쓸 수 있는 상자 같은 포장은 첨 받아보네요 ㅋㅋ


배달도 50분 걸린다고 했는데 40분 전에 오신듯..


 



일반보쌈 + 기본으로 제공되는 사이드 김치, 마늘, 상추, 막국수 + 주먹밥 서비스 = 2만원대


제가 한때 애정했던 원할머니 보쌈은 양도 적고 냄새도 나서.. 


저희동네만 이러는지..ㅎㅎ 안시켜먹게 되더라구요.


양이 늘 아쉬워서..





근데 여기는 중 사이즈인데도 보쌈 고기 양이 많고 비계도 적은 편이어서


담에 또 시켜먹으려고요 ㅎㅎ 


대신에 돼지냄새는 좀 나는 것 같아서 예민하신 분들은


다시 한번 생각하고 시키셔욤 ㅋㅋ 저는 괜찮았는데 저희 엄마는 냄새가 좀 난다고 그러셨어여





막국수는 매콤하긴 한데 맵지는 않았구..


양도 적당해여 ㅎㅎ


뭔가 대충만든 것 같은 퀄리티는 아님.





전체샷(?)


특히 저 백김치가 진짜 맛있었어요.


직접 담그시나..? 


어릴때 할머니께서 해주신 김치맛이 나서 좀 울컥 ㅎㅎ





고기는 3층정도 쌓여있어요 ㅋㅋ


한점당 크기는 보통사이즈.


3명이서 먹었는데도 조금 남았어요!





요게 서비스로 받은 셀프 주먹밥인데 왜 초점이;;


장갑도 챙겨주셨는데 저는 만들기 귀찮아서 걍 퍼먹었어요^^ㅋㅋㅋ




이제는 유명한 보쌈집 보다는 이렇게 동네에 있는 곳이


더 양도 많고 잘 챙겨주셔서 자주 애용하겠네여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