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일산 수제마카롱 시루롱 쿠키, 말챠맛 후기 본문

먹는_이야기

일산 수제마카롱 시루롱 쿠키, 말챠맛 후기

별빛걷기 2018. 11. 7. 22:52

일산에서 잠깐 일이 있어서 갔다가

들렸던 작은 마카롱 가게, 시루롱!

웨스턴돔 끝? 그쪽에 있어서 찾기는 어려울 것 같은데

달달한 디저트가 필요했던 제게 다행히 눈에 들어와서

얼른 사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ㅋ_ㅋ





SIROORON / 핸드메이드 마카롱

가격은 각각 2500원씩입니다 :D

비싼 것 같으면서도 만드는 정성을 생각하면 비싸지 않은 것 같은 느낌 ㅋㅋ

그래도 천원짜리보다는 맛이 풍부해서 좋아여 ㅎㅎ





맛은 블루베리일 것 같지만 블루베리인척하는 쿠키앤크림과 누가봐도 녹차맛^^





크기는 그렇게 크진 않은 정도에욤.

대신에 필링이 가득해서 두근두근 !

당이 왕창 충전될 것 같은 느낌!ㅋㅋ

보기만해도 달달하쥬?





레이스처럼 필링을 해둬서 사진찍기용으로도

예쁠 것 같은 수제마카롱이네여 ㅋㅋ

공장에서 찍어낸 것보다 역시 손수 만든 게 더 정성이 들어간 ㅠ.ㅠㅋ





사진ㅇ...좀..이상하게 나왔는데

가운데 필링..어마어마하게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쿠키크림맛이 그대로 쏙쏙.





ㅜㅜㅜ 제가 마카롱을 좋아하는 이유는

겉은 뭔가 딱딱한데 속이 바스르륵 같은 느낌이여서 좋아요.

이것이 바로


반.전.매.력





두개사서 5천원인데 거기있는거 다 가지고 오고 싶었지만

가격을 무시할 수는 없을 것 같아서 ㅠㅠ

큰맘먹고 샀습니다..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그때는 정말 다 사고 싶어지네요 ♥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