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추워지려고 할때 일상에서 건강챙기기 - 메가커피 레몬차! 본문

먹는_이야기

추워지려고 할때 일상에서 건강챙기기 - 메가커피 레몬차!

별빛걷기 2018. 11. 11. 22:30

요즘 탈도 자주나고..

위염이나 식도염이 떠나질 않아서 회사에서 피곤해도

아이스 커피나..커피...커피..를 못마시고 있네요 ㅠ_ㅠ


날씨는 추워지고 피곤하고..

그래서 근처에 있던 메가커피에서 건강적(?)인 음료를 마시자! 해서


메가커피 레몬차 드링킹~_~



메가커피 / 레몬차 / Hot 

3천원대였나? 비싸진 않았네여 ㅎ_ㅎ

그런데 메가커피 컵 바꾸니까 예쁘네요.


예전에는 빽다방이랑 구분이 잘 안갔는데

딱 특색있어보임 ㅋㅋ



그런데 기본적으로 양이 많아서 늘 어떤 음료든 다 먹지못해서

아쉽고 아깝고 ㅠ_ㅠ

작은 사이즈도 가격내려서 팔았으면 좋겠ㄷr...




내부를 어떻게든 찍어봤는데.

레몬차라서 레몬이 하나 똭.

저는 뭔가 개운하면서도 달달하면서도 레몬맛이 났으면 했는데

생각보다..뭐라그러지 피죤? 맛...ㅋㅋㅋㅋㅋㅋ




흠.

생각한 레몬차맛이 아니라서 당황.


그래도 마시긴 했는데 다음에는 못 먹을 것 같네요.ㅋㅋㅋㅋ

그냥 몸 좋아지면 커피를 마시는 걸로^^...


Comments